크롬에서 중복된 헤더 관련 에러 났을 때
크롬에서 검색을 하다 보면
다음과 같은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
종종 발생한다.
위 에러는 대부분 서버에서 발생하는 오류로
웹 개발시 크롬에 맞도록 태그를 수정해야 한다.
하지만
서버에서 수정하였는데도
크롬 캐시에 있는 페이지를 보여주는 경우
같은 오류를 맞이 할 수 있다.
이 경우는
캐시를 비워주면 된다.
먼저
설정으로 들어간다.
고급설정 표시를 클릭한다.
개인정보 부분이 나온다.
개인정보부분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클릭한다.
이 부분이 캐시내용을 비우는 부분이다.
모든 브라우저는 캐시를 사용한다.
캐시는 방문한 페이지를 저장하는 공간이다.
삭제를 클릭하면
새창으로 아래 화면이 나온다.
다음과 같은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
종종 발생한다.
위 에러는 대부분 서버에서 발생하는 오류로
웹 개발시 크롬에 맞도록 태그를 수정해야 한다.
하지만
서버에서 수정하였는데도
크롬 캐시에 있는 페이지를 보여주는 경우
같은 오류를 맞이 할 수 있다.
이 경우는
캐시를 비워주면 된다.
먼저
설정으로 들어간다.
고급설정 표시를 클릭한다.
개인정보 부분이 나온다.
이 부분이 캐시내용을 비우는 부분이다.
모든 브라우저는 캐시를 사용한다.
캐시는 방문한 페이지를 저장하는 공간이다.
삭제를 클릭하면
새창으로 아래 화면이 나온다.
전부 체크를 하고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클릭한다.
위와 같이 한 다음 테스트 페이지에 들어간다.
그래도 중복 헤더 메시지가 나온다면
서버의 소스를 수정해야 한다.
댓글
댓글 쓰기